서브비주얼
서브타이틀

2016년 회원여러분에게 드리는 감사의글-총재 송수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6-10-25 18:45 조회1,616회 댓글0건

본문

“공감과 배려로 하나된 팔각인”
 
존경하는 지구임원 및 회장단 ,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올해 지구임원 및 회장단 ,회원 여러분의 큰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에 부족함이 많은 제가 (사)대한민국팔각회 울산광역시 지구 제19대 총재로서 취임하게 된일이 바로 어제 일인것 같은데 벌써 회기를 마무리할 시점이 되었습니다.
객관적으로 여겨지던 시간의 개념이 시간의 상대성과 주관성 이론를 다시금 생각나게 하는 아인슈타인 현상인것 같습니다.
 
저는 19대 총재로서 취임하며 안보의식 공감대 형성 ,안보교육사업 ,회원증강과 ,조직체계확립 , 팔각인 위상고취 ,보훈관련 지원사업등 봉사 사업 공약을 하였습니다.
공약 사업중 안보의식 공감대 형성과 안보교육사업은 3월초 신입회원및 지구임원을 대상으로한 판문점 견학, 각 단위회 월례회시에 안보 영상교육을 실시 하였으며 청소년 병영체험 및 안보교육을 교육청 , 군부대와 협조하여 울산권 초,중생 800여명을 대상으로 병영체험과 안보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조직체계확립과 팔각인 위상고취에는 지구팔각회 정관수정을 통한 체계확립과 팔각인 자질 향상교육에 노력 하였으며 보훈관련 지원 사업 에는 각 단위회와 결연된 보훈지청 산하 단체들과 어느해 보다도 많은 장학금 지원 및 위문행사, 영정사업 및 의료봉사, 보훈의달 행사를 통한 보훈가족 생활비 지원을 하였습니다.
 
이렇듯 제가 많은 사업들를 무탈하게 수행할수 있는 이면에는 전 지구 팔각인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구임원 및 전총재단 협의회 총재님들의 관심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지구임원 및 회장단 ,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사)대한민국팔각회 울산광역시지구 총재  송수용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